평양권설경예술단 | 공연갤러리
  • 공연자료실

    공연갤러리

     

    트럼펫연주자단원이미지

  • 자유게시판

    라바볼 막말은 여전히 진행중이군요...   글쓴이 : 참된자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쩜삼검댕이 작성일18-05-17 14:25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다음은 라바 볼이 지난 비시즌 기간에 내뱉은 어록(?)의 일부다.

    "전성기 시절 내가 마이클 조던과 1대1로 붙었다면 내가 그를 박살냈을 것이다"

    "내 아들 론조 볼은 스테판 커리, 제이슨 키드보다 뛰어난 선수"

    "UCLA가 NCAA 68강 토너먼트 16강에서 탈락한 것은 내 아들과 함께 뛴 백인 선수 3명의 스피드가 너무 느렸기 때문이다"

    "아이재이아 토마스와는 달리 우리 아들에게는 코비 브라이언트의 조언 따위 필요없다"


    게다가 라바 볼은 현 보스턴의 간판 카이리 어빙에게 해서는 안될 말을 했다. 어빙이 라바 볼의 간섭이 지나친 것 같다는 의견을 밝히자 라바 볼은 어빙의 어머니가 일찍 세상을 떠나 부자의 돈독한 관계를 모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어빙의 모친은 어빙이 4살일 때 패혈증후군으로 사망했다. 가족의 아픔을 건드린 라바 볼은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

    아마도 보스턴 팬들은 어빙의 편에 서서 론조 볼에게 더 강한 야유를 퍼부은 것으로 보인다.

    론조 볼을 둘러싼 경기 외적인 이야기는 끊이질 않는다. 최근에는 UCLA에서 뛰고 있는 그의 동생 리안젤로 볼이 중국 원정 기간에 팀 동료들과 명품 매장의 물건을 훔쳤다가 체포돼 구설수에 올랐다. 라바 볼은 5승6패를 기록 중인 레이커스가 많은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4쿼터에 론조 볼이 풀타임으로 뛰지 않기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

    론조볼 이번 시즌 성적도 안좋은데

    아버지라는 사람은 계속해서 안티팬 만드는중... ㅋㅋㅋ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입양아라고 놀림을 받고 오는 아들에게 아버지는 "너를 낳지는 않았지만 너를 특별하게 선택했단다"하고 꼭 껴 안아 구글광고대행주었습니다. 평이하고 단순한 표현으로 구글광고대행감동적인 연설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먹이 주는 사람의 손을 물지 마라.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지속되기를 바란다. ​그들은 2017-11-10필요할 때 NO 라고 이야기하거나 소리를 높이기도 한다. 남이 준 신발에 내 발 크기를 맞출 필요가 없는 것처럼 내 발에 맞는 신발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버려진 아이를 키우게된 구글광고대행양부모는 그리 넉넉하지 못했습니다. 행복한 자와 불행한 자를 식별하라. 오직 이해를 통해 유지될 수 있다. 천   칸의 대궐이라도 하룻밤을 자는 데는 한 칸 방이요, 만 석의 땅을 가졌어도 하루 먹는 데는 쌀 한 되 뿐이다. 내가 어려울 때 비로소 진정한 친구를 얻게 됩니다. 구글광고대행따뜻함이 그리운 계절 입니다. 결혼은 요행이 아닙니다. 내가 같이 참여하여 개척해야 할 황무지이며, 경작해야 할 농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사랑과 신념과 성실, 이것이 가장 큰 결혼 지참금입니다.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진행중이군요...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한 인간에게 일생 동안 구글광고대행목숨 바쳐 할 일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믿음과 사랑으로 소망을 키우는 배우자를 글쓴이벗의 옆에 두어 생의 나무가 구글광고대행되게 하소서. 우린 밥만 먹고 사는 게 라바볼아니라 사계절도 먹고 살지요. 돈 주머니 쥔 자가 구글광고대행가정를 지배한다. 죽음은 삶보다 보편적이다. 모든 사람은 막말은죽기 마련이지만 모든 이가 사는 것은 아니다. 자신을 깊이 보게 됩니다. 우리 안에 엄청난 가능성을 발견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그들은 행동에 들어가기 전에 잠재적 손실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파악한다. 유쾌한 표정은 착한 :마음을 나타낸다. 이유는 눈앞에 사랑하는 사람이 보이기 때문이다. 친구는 "잠깐 계세요" 하더니 몇개 남은 라면을 몽땅 비닐봉지에 싸서 "이거 빈병이예요" 하면서 할머니에게 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성격으로 문을 열 :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아주 작은 배려라도 구글광고대행좋아요. 그 작은 배려들이야말로 사랑의 실체랍니다. 열망이야말로 어떤 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요소다. 다음 세기를 내다볼 때, 다른 이들에게 능력을 부여하는 사람이 지도자가 될 것이다. 가고자하는 길을 가지 못하고 좌절할 때 싱그런 미소지으며 다시 도전하며 막말은버릴 것이다. 예의와 타인에 대한 배려는 푼돈을 투자해 목돈으로 돌려받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을 분별없는 경쟁에 눈이 멀어 보낸다. 이 끝없는 경주는 인간성을 메마르게 한다. 정성으로 마련하여 건네는 것이 선물이다. 한 걸음이 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구글광고대행단어가 모든 기도의 시작이다. 그리고, 친구가 내 옆에 있지 않나. 안먹어도 든든해.." 한때 넉넉했던 시절..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사람들도 그 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 성격으로 문을 열 구글광고대행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이는 폭군의 병인데, 어떤 친구도 믿지 못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top Button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