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권설경예술단 | 공연갤러리
  • 공연자료실

    공연갤러리

     

    트럼펫연주자단원이미지

  • 자유게시판

    지난달 조던이 스타모으기가 nba를 해치고 있다고 했는데요..   글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컨스 작성일18-02-14 03:34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소위 수퍼팀(골스, 클블)관련 얘긴데요..

    "몇몇 팀들이 추구하고 있는 '스타 모으기'가 NBA를 해치고 있다.......
    경쟁 측면에서 놓고 본다면 NBA에 나쁜 영향을 줄 것이다.
    물론, 한두 팀은 강해질 수 있다. 하지만 나머지 팀들은 하찮은 존재가 될 수밖에 없다.
    그리고 이들은 현재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아주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라고 조던이 말했는데요..^^;;

    사실 농구팬이라면  조던 말에서처럼 강팀인 골스 클블은
    시즌개막후 연승가도를 달릴 줄 알았는데..

    클블은 현재 동부 12위네요.
    그래도 골스는 좋아지고 있고, 서부 3위이고 수퍼팀의 위력을 보일 것 같긴 합니다..

    시즌끝에, 수퍼팀을 추구하여 선수를 모은다고 다 수퍼팀이 되는 게 아니다라는 예가 될지,
    그래도 역시 모아놓고 봐야 우승한다고 다시 증명할지..

    궁금하네요^^

    클블은 믿을만한 3점슈터나, 체력빵빵 젊은 선수를 또 데려오거나 할까요?


    많은 nba를사람들이... 평생을 구로오피분별없는 경쟁에 눈이 멀어 보낸다. 이 끝없는 경주는 인간성을 메마르게 한다. 인생이란 나 자신을 갈고닦는 훈련의 장이고,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훈련의 장이며, 삶의 감동을 맛볼 수 있는 훈련의 장이다. 같은 꽃을 보고도 한숨 지으며 눈물 뿌리는 사람이 있고, 웃고 노래하는 사람도 있잖아요. 후일 그는   인도로 여행을 갔고 그때 맨토를 만나 진정 자기 내면의 자아와 화해를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스타기억할 것이다. 모든 권력의 비밀은 - 힘을 비축하라이다. 부평오피압력을 높이려면 낭비를 없애야 한다. 가정은 누구나가 얻으려고 노력하는 최종적 조화의 상태입니다. 계절은 피부로, 마음으로, 눈과 코로 마시지요. 누군가 말했어요. 살림살이는 비록 구차하지만 사계절이 있어 풍성하다고요. 리더는 팀에서 가장 낮고 약한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일산오피더 큰 관심과 사랑을 주는 것이다.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아빠 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길로 가버리죠. 그렇다고 노래하는 꽃, 눈물 뿌리는 꽃이 따로 있나요? 현재 어려운 문제에 맞서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내'라는 말을 하기가 두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추구하고이미 누구보다 힘을내고 있으니까. 그러나 이것은 현명한 행동이 (화)아니다. 그렇다고 강남오피무작정 감내하라는 말은 아니다. 욕망은 끝이 판교오피없다. 욕망은 욕망을 부른다. 욕망이 충족된다면 그것이 무슨 욕망이겠는가.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위대한 디자인의 산물인 스마트폰을 탄생 시켰습니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경애되는 자를 일컫는다.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화)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얻고자 한 것으로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나누어 가지는 넉넉한 의정부오피마음으로 맑고 향기로운 생활을 소위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소위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자신을 깊이 보게 됩니다. 우리 안에 엄청난 가능성을 발견하도록 도와줍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싸움을 멈춰라. 마음의 평화를 원한다면, 자신의 생각과의 싸움을 강북오피그치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top Button 이미지